청주맹학교, 교육청 안마방 논란에 일자리 확대 기여 Save Internet 뉴데일리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탄 뒤 온라인 상에서는 연예사병들의 비난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히 방송 말미에 실린 국방홍보원의 “아파서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는 해명은 네티즌들의 공분을 자아냈다. 연예인인지 군인인지 신분이 정확치 않은 ‘연예병사 제도’에 대한 폐지 목소리도 높아졌다. 30여분 뒤 ‘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 안마시술소를 나선 두 사람에게 취재진이 다가가자 이들은 카메라를 부수려는 등 폭력을 행사했고 음주사실까지 부인했다.


방송에서 국방홍보원은 안마방 출입을 “치료 차원”이라고 밝혔지만 안마방 직원의 인터뷰로 미뤄볼 때 연예병사들은 성매매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세븐과 10년째 공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한별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다. 2017년 1월에 개정된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은 제30조(양성평등)에서 ④항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가정폭력 등을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방송하여서는 아니 된다. ⑤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등을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하거나 선정적으로 재연하여서는 아니 된다”라는 구절이 신설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여자들은 안친하면 안만나지만 남자들은 안친해도 동기라면 가끔은 연락은 합니다만 이경우도 안친하면, 연말 모임이나 동기결혼식등 이런 모임만 만나서 놀지 따로 자주만나서 노는 경우는 역시나 성향이 맞는친구들끼리라고 합니다. 유성구 보건소 관계자는 “일부 안마시술소가 신고되지 않은 안마방을 운영한 게 발견돼 확인과정을 거쳐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이라며 “업주가 출입을 제한하고 신고시설 외에 확인을 거부했던 공간까지 합동점검을 통해 드러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성매매 피해여성 5명을 감금하고 성매매를 강요한 혐의로 이달 초 실업주가 구속된 봉명동의 D안마시술소도 3층에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을 운영했었다. 대피 계단에 물건을 쌓아놓거나 대피유도등에 조명이 들어오지 않는 등 소방분야에서도 상당수 안마시술소가 적발됐다. 그러면 PC방 갔는데 나는 컴퓨터 안 썼다, 이런 거랑 비슷하게 느껴지는 해명이기도 한데. 영창도 갔었고 연예병사들이 가서 일반 숙소에 묵으면서 술도 자유롭게 마시고 했던 것들이 국민들이 봤었을 때는 왜 군대에 가는데 저들은 저런 특혜를 받는가라는 지탄을 받았고 그것 때문에 결국 말씀을 하신 것처럼 연예병사 제도도 없어졌는데.


직업안정법에 따르면 음란한 행위가 이뤄지는 업무에 취업하게 할 목적으로 근로자를 모집한 경우 7년 이하의 징역이나 7,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항소심 재판부는 단속 당시 방문이 열려있긴 했지만, 안마사가 벽 쪽에 붙어 있어 박 경사와 윤 경장이 이를 발견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고, 업주가 경찰들에게 불법체류 태국 안마사 여성의 존재를 말했다는 것 역시 업주와 신고자 이씨의 진술 뿐이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들이 단속에 나갔을 당시 불법체류자인 태국 여성 안마사가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은 인정된다면서도 두 사람이 이를 인지하고 봐주기식 단속을 했다는 증거는 불충분하다고 판단했다. 그는 “그간 제 월급통장까지 남편이 관리했는데, 한 푼도 못 주겠다니 이게 말이 되냐”면서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을 계속하고 있고, 다니지 않겠다고 하면서도 계속 다니고 있는데, 당연히 부정행위로 볼 수 있지 않냐”고 조언을 구했다.


경찰조사결과 이 안마시술소는 ‘위장문’을 이용해 비밀방을 만든 뒤, 한 사람당 16~18만 원을 받고 성매매를 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시각장애인인 A씨가 이른바 ‘바지사장’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실제 사장을 검거하기 위해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경찰이 13일 이영학 사건에 대한 수사를 마무리하고, 최종 수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언론은 ‘아직 남겨진 의혹’이 있다며 여러 보도를 내놓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실한 추정을 선정적인 문구로 포장하는가 하면, 범죄에 사용된 약물의 구매 정보를 소개하는 등의 문제 보도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마사지가 끝난 후 그는 자신의 롤렉스 시계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아채고 호텔 경비원들과 경찰을 불러 방을 샅샅이 수색했으나 결국 시계를 찾지 못 했다. 미국 CBS는 지난 31일(현지시간) "한 여성이 3만5000달러(한화 약 3600만원) 상당의 롤렉스 시계를 자신의 성기 안에 넣어 훔치려다 붙잡혀 절도죄로 기소됐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청소년 선거권이 확대되고, 청소년의 정당 가입이 가능해지면서 청소년... 안마시술소 내에 스튜어디스방과 댄스방, 병원방, 교실방을 만들어 변태 성행위를 알선하는 수법으로 150억원대의 범죄수익을 올린 업주가 구속 기소됐다.


“대단한 여행가를 꿈꾸던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다.”TV에 나오는 여행 프로그램을 보면 ‘여행하면서 돈도 벌고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곤 한다. 또 약 10여분 만에 불법행위 없이 환불을 해 나왔으며, 사건 당일 앞서 방문했던 두 곳의 마사지 샵은 건전한 마사지샵이었다고 주장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임상길 부장검사)는 26일 안마시술소에 여 종업원 수십명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위반)로 박 모씨를 구속기소하고 동업자 이 모씨 등 5명을 불구속 기소했다. 상추는 "무슨 일이 있어도 만기전역을 하리라 마음먹고 의무심사 신청을 하지 않고 물리치료와 재활을 하면서 퇴원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들의 소속부대인 국방부 근무지원단 지원대대는 징계위를 열어 징계 수위를 결정하고, 국방부 인권담당관이 징계대상 병사와 면담을 거쳐 최종 확정해 소속부대에 통보했다. 또 휴대전화를 반입해 사용한 김모 병장, 강모 병장, 이모 상병, 김모 상병, 이모 상병 등 5명의 연예병사는 각각 4일 영창 처분이 내려졌다. 국방부는 25일 군 복무 중 무단이탈 및 휴대폰 소지 등으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홍보지원대원 7명에게 영창 처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방 내부의 샤워시설은 물론 화장실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었지만 인테리어의 수준 자체는 그리 썩 좋지는 않았다. 그저 자그마한 침대와 탁자, 그리고 TV 등이 거의 모든 것이었다. 아마도 업소의 데스크에서 일괄적으로 포르노를 다운 받아 틀고 있었고 그것이 각방으로 일괄적으로 전송되고 있는 듯 했다.


본인이 아니라고 해도 대중들이 그렇게 믿어줄까라는 문제는 다른 문제거든요. 그래서 그 당사자의 입장에서는 그냥 조용히 잊혀지기를 기다리면서 넘어가는 게 오히려 좋은데 그걸 굳이 SNS에 써서 이렇게 대중의 관심을 받고 언론에 많이 다뤄지고 하면서 그 사건을 다시 떠올리게 되면 결국은 연예인 이미지에 마이너스거든요. 설령 안마방, 그런 부적절한 행동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태국마사지 간 것도 잘못이거든요. 하복대와 가경동일대 안마시술소의 퇴폐행위는 물론 사창동과 봉명동 등지의 전화방에서도 경찰 단속에 시큰둥한 반응.

오피스타 op 대전오피 오피스타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